교육/영어교육

[SR기록] 2학년 6월 SR 기록 4.4

GoodFortune 2020. 6. 27. 14:47
반응형

지난달엔 건너 뛰고 두달만에 본 SR 점수

오랫만에 점수가 올랐기에 기록 포스팅을 해본다.

 

2학년 아이이고 영어는 6세부터 시작했으니 4년차이다. 성실한 편이라 시험도 좀 신중히 보는 것 같기도 하다.

큰아이는 시험시간이 늘 짧은데 둘째아이는 20분 이상 집중해서 천천히 풀기도 한다.

성급하게 풀면 점수가 좀 내려가는듯 싶다.

 

이번달 점수는 GE 4.4 가 나왔다.

 

 

IRL은 교재로 적합한 레벨이라고 하는데 지금 다니는 원에서 미교 3학년 2학기 수업을 하고 있으니 적당한 것 같다.

떨어지기도 하고 정체되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오르고 있으니 노력한만큼은 성장하고 있는 것 같다.

 

책은 매직트리 하우스, 멀린미션 시리즈까지 재미있게 보고 나무집 시리즈도 재미있게 읽었다.

가끔 해리포터도 집어 들고 AR 을 하는 걸 보면 엄마보다 낫다 싶기도 하고...ㅎㅎ

 

3-4 월에는 점수가 좀 떨어졌었는데 6월에 오른 걸 보면, 그 사이 코로나 때문에 한달 이상 쉬었는데 영어학원에서 앉아서 공부한다고 오르는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집에서 하면 영어독서 말고는 꾸준히 못하게 되는것 같아서 다시 학원을 선택해서 다니고 있다.

 

 

 

마스크 쓰고 공부하고 오는 꼬맹이를 생각하면 좀 안쓰럽기도 하고..

날도 더워졌는데 코로나는 끝이 안보이네..

 

요즘은 모든 글과 대화의 끝이 코로나인것 같다.

 

꾸준히 열심히 해서 다음번에도 좋은 결과를 거둘수 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