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우리나라여행

제주 실내 갈만한 곳 / 트릭아이미술관 / 아이와 제주여행

GoodFortune 2018. 8. 24. 23:13
반응형

 

제주 트릭아이 미술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제주 트릭아이 미술관입니다.

 

한림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협재바다에서 동쪽,

중문단지에서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소인국 테마파크, 신화월드가 있습니다.

 

 

관람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트릭아이미술관은 그리스신화박물관과 함께 있는데

한 군데만 입장하는 경우

성인 9,000원 청소년 8,000원이고

 

두군데 통합입장권은 12,000원 6,000원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더 싼거 다들 아시죠?

 

한시간 전에만 구입해도 온라인입장권으로

입장을 하실 수 있으니

꼭 미리 온라인입장권 구입하고 들어가세요!

 

관람시간은 09:00 부터 18:00까지 입니다.

 

 

그리스신화 박물관은 전시해설도 하더라구요.

 

거의 매시간 하기때문에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트릭아이 미술관에만 들어간다고해서

그리스 신화 박물관은 패스했어요.

 

설명 들으면서 관람하는거면

그리스신화 박물관이 더 땡겼지만,

저만 좋다고 좋은게 아니니까

아이들의 선택을 존중해줬답니다 ㅎㅎ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살짝 오르막인데요.

하늘이 예술이죠?

 

여행가서 날씨 좋으면

그만큼 행복한게 없더라구요.

 

 

 

올라가면 왼쪽으로 그리스 신화박물관이 보입니다.

사진은 나오면서 찍었더니 반대쪽 같지만

왼쪽에 있어요!

 

 

 

 

사실 저는 트릭아이 미술관을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해서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어요.

 

물론 같은 곳을 간적은 없지만

여행 중 빠지지 않는 단골코스인것 같아요.ㅎㅎ

 

그렇다보니

사진이 별로 없지뭐에요 ㅎㅎ

찍어온 사진이라도 올려보겠습니다.

 

 

 

 

사진에 붜가 보이시나요?

 

시골풍경과, 할아버지의 모습..

이런 그림 참 신기하죠?

 

 

 

 

 

2층으로 올라가서 물 뿌리는 모습을

촬영하는 곳이랍니다.

 

아이들은 온갖 포토포인트에서

빠짐없이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이렇게 벽마다 포토존이 있고

바닥에 초록색 동그라미로

사진찍는 곳이 있으니

사진 찍기 편하답니다.

 

그림 옆에는 포즈도 설명되어 있어서

따라하면 되요!

 

 

 

 

요긴 입체로 찍을 수 있는 곳인데요.

 

트릭아이 앱을 받아서

앱 카메라로 촬영을 하면

그림들이 움직인답니다.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은 더 신기하다고 난리난리~~

 

처음에 앱 설치 귀찮아서 그냥 안찍어주다가

나중에 찍었는데요

꼭 설치해주세요.

 

용이 살아 움직이고

물이 쏟아지는 3D 영상을 남길 수 있더라구요.

 

 

 

이쁜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요런데서도 이쁜 사진 남기면 좋을텐데

기이한 사진만 찍기 좋아했어요ㅠㅠ

 

 

아이들 사진찍어주느라 지쳐서

트릭아이 사진은 많지 않네요.ㅠㅠ

 

제주 트릭아이 미술관은

사진 찍는 공간이 크게 되어 있어서

다른 관광객들과 겹치지 않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난번 제주에서는 다른곳에 갔었는데

중국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좀 불쾌한 일이 많았거든요.

 

사진 찍고 있는데 와서 옆에서 포즈를 취한다거나

저희 아이가 포즈 취하고 있는데 아무렇지 않게

남의 아이를 찍어간다거나-.-

 

중국 사람이 줄어서인지

한여름이라 다들 바다로 가서인지

이번 트릭아이 미술관에서는

정말 조용하게 사진에 집중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