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 애드센스

tistory 블로그 임시보관 삭제된 글 찾기

GoodFortune 2017. 12. 3. 23:39
반응형

tistory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낯선 점이 많은데요.

 

오늘 처음으로 식겁했네요.

 

포스팅을 할때 바로 글을 올리지 않고 며칠에 걸쳐서 쓰는 경우도 많은데요.

 

오늘 로그인을 해서 임시저장된 글을 확인했더니 전부 사라져 버린겁니다.ㅠㅠ

 

정성들여 쓴 글이 없어져서 멘붕이 왔습니다.ㅠㅠㅠㅠ

 

 

 

 

바로 어제 쓰다만 글도 있었는데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인지..

 

게다가 새롭게 뭔가를 쓰고 임시저장을 해봤는데 또 안되더라구요.

 






tistory 오류인가 싶었는데,

 

제가 Chrome이랑 internet explorer 랑 같이 쓰는데요.

 

혹시나 싶어 internet explorer로 들어갔더니

아래와 같이 글이 다 남아있네요^^;;;;;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저처럼 놀라시는 분들 혹시라도 계실까봐 포스팅 해둡니다.

ㅎㅎㅎㅎ

 

Chrome 은 임시저장이 안되더라구요.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