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영어교육

2학년 폴리 GT2 SR 기록하기 / SR 3.2

GoodFortune 2018. 6. 12. 21:48
반응형

2학년 큰아이의

6월 SR Test 기록입니다.

 

둘째는 3번밖에 안봤지만 꾸준히 오르는데

큰애는 정말 들쑥날쑥이에요.

 

점수만 봐도 평소 성격이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이러다 또 훅 오르는 날도 오겠죠?

 

지난달에 많이 떨어져서

이번달엔 많이 오를까 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단 많이 오르진 않았어요.

 

 

 

 

다른 아이들도 이렇게 위로 훅 찍고

내려오는지 궁금하더라구요.

 

물어보기도 애매하고

검색한다고 나오는것도 아니고

답답하네요.

 

원에 문의해보면

들쑥날쑥 한 아이들이 많다고만 하시니까요..ㅎㅎ

 

 

상세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GE 3.2 IRL 2.9 입니다.

IRL 점수가 좀더 정확한 점수라고 보면 되고

GE는 상대점수라고 하더라구요.

 

동일 학년 아이들 평균보다 높으면

높게 나온다고 합니다.

 

 

요즘 폴리에서 빌려오는 책들은

3.0~3.5 사이의 책들을 주로 빌려옵니다.

논픽션 위주로 빌려오고요.

 

동물, 자연, 곤충, 스포츠, 인물 등

다양한 책을 빌려옵니다.

 

집에서는 Magic Tree House를 열심히 읽고있어요.

 

 

일반 동화는 잘 안읽는 편인데

판타지는 잘 읽더라구요.

 

책 취향이 아주 분명한 아이인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