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영어교육

폴리어학원 GT2 6월 Monthly Test 기록

GoodFortune 2018. 7. 15. 16:08
반응형

매달 기록하고 있는 아이들의 Monthly Test 입니다.

 

물론 폴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알수 있지만,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기록해두면 도움이 될것 같아서

매달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Monthly 는 1개 틀리거나 다 맞아서

크게 준비하지 않아도 수업시간에 배운걸로

되는거나 생각했었는데,,,

 

6월 Monthly에는 English 에서 3개를 틀렸네요.

 

 

 

 

 

집에서 다시 풀어보니 하나는 실수였던것 같고

2문제는 다시 풀어도 틀리더라구요 ㅎㅎ

 

책 내용을 다 기억하기 힘들었나봐요.

 

Monthly 준비할 때 e-Poly 만 다시 풀어보는 편인데

다음부터는 Textbook 도 한번 꼭 읽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균을 보니 이번달 English 문제가 쉽지는 않았나보다 하는 생각도 들어요.

 

 

아래는 그래프로 확인한 결과입니다.

 

파란색이 개인

주황색은 같은반

연두색은 폴리 GT2 전체 학생들의

평균을 나타냅니다.

 

평균보다는 다 앞서있지만

English 가 좀 아쉽네요.

 

 

 

 

 

 

동생이랑 같이 성적 확인을 했더니

큰애만 3개 틀려서 조금 속상해하는것 같았어요.

 

다음부터는 저 혼자 따로 본다음에

서로의 성적을 공개하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둘다 잘나오면 좋겠지만

한명만 잘 나오면 은근 스트레스가 될것 같아요.

 

 

담부터 성적은 엄마 혼자 확인하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