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영어교육

폴리 7세 ECP7 SR 기록 / SR 2.9

GoodFortune 2019. 1. 24. 18:33
반응형

 

폴리 ECP7 과정에 다니는

둘째의 SR 기록입니다.

 

지난달에 3.9 라는 깜찍한 점수를 찍더니

이번달에는 2.9 가 나왔어요.

 

 

SR Test는 이전 점수를 기준으로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SR 지수가 많이 오른달 다음달에는

문제가 어렵게 시작한다고해요.

 

떨어질 줄은 알았는데 1점이나 떨어져서 나왔네요.

 

 

 

 

GE 2.9

IRL 2.6 입니다.

 

7세에 1.5~1.6 교재로 진행이 되고

3월부터 2.1 교재로 수업이 진행되는데요.

 

IRL 지수를 보면 내년 교재 레벨이

적당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SR 지수보다도

AR 진행하는 책 레벨은

잘 안올라서 좀 걱정이에요.

 

2.5 정도의 책을 빌려오고 있는데

글이 많다싶으면 안읽으려고 하네요 흑흑

 

 

워낙 책을 안읽는 아이라서

챕터북은 아직 시도도 못하고 있고요..

 

챕터북은 커녕

그림책도 글이 많으면

안읽으려고 하니

고민이 많습니다.

 

한글책 먼저 스스로 읽는 습관을 키우기 위해

노력중이랍니다.

 

한글책 글밥이 오르지 않으면

영어책도 마찬가지라는

많은 엄마들의 얘기를 교훈 삼아야죠!

 

 

7세 4월부터 매달 본 SR 점수 기록입니다.

 

1년 안되는 시간이었는데

참 열심히 봤네요 ㅎㅎ

 

 

매달 보는 시험만으로도 부담일 수 있는데

자주 보다보니

그러려니 하면서 보는것 같기도 하고요.

 

아이들에겐 친구들도 다 함께 한다는것이

참 중요한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