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영어교육

[폴리어학원] GT1 1월 Monthly 기록

GoodFortune 2018. 2. 6. 16:00
반응형

 

폴리어학원 GT1 1월 Monthly Test 결과입니다.

English, Speech Building, English Foundations 3과목은 다 맞았는데

Cultural Connection에서 한개 틀렸네요.

 

Speech Building은 주로 어휘력 문제,

English Foundations는 Grammer 문제입니다.

 

Monthly Test는 배운 것을 확인하는 것이고

e-Poly 에서 60%정도 문제가 출제된다고 하니

점수가 높은것 같아요.

 

 

English 3개 과목은 지난달에도 Monthly 다 맞았는데

이번달에도 다 맞아서 칭찬 많이 해주었답니다.

 

Writing은 이번달 점수가 낮아요ㅠㅠ

쓰기 귀찮아서 안쓰는것 같단 생각이 자꾸만 듭니다

제가 아이를 너무 못믿는걸까요?ㅎㅎㅎ

 

 

 

 

전체적으로 Class 평균이 참 높은것 같아요.

GT1-1 반에 다니고 있는데

확실히 2반보다 평균점수가 높더라구요.

 

아이 통해서 들으면 친구들 SR 점수도 꽤 높다고 해요.

 

 

폴리의 반배정은 3개월에 한번씩 이루어지고

Monthly 2번 20%씩,

SR 20%

Level Test 40% 가 적용되어

반배정이 이루어집니다.

 

12월 1월 Monthly 결과가 좋아서

Level Test 도 살짝 기대하고 있는데,

MGT 컷이 넘어도 자리가 없어서

못갈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어찌 그렇게 다들 잘하는지 ㅎㅎㅎ

 

 

영어를 많이 접하지는 않아서

아직 Speaking 이나 Writing 은 좀 부족한것 같아요.

 

 

잘하는 아이들 틈에서

열심히 성장해주는것 같아서

기특하기도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