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영어도서

[영어도서] ORT Stage 7 / AR 2점 중반 / AR 퀴즈 이용하기

GoodFortune 2018. 12. 10. 09:50
반응형

Oxford Reading Tree

Stage 7 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ORT 교재를 대만 걸로 구입했는데요.

 

세이펜에서 처음 시작할때

중국말로 인사하는거 외로는

정품과 동일하기 때문에

대만 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폴리어학원 AR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데

oxford reading tree stage 7 로

검색하면

AR Quiz 가 있는 책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권이 결과로 나왔죠?

 

Book Level은 2점 중반 정도 됩니다.

 

 

 

큰아이는 ORT 읽을때 정말 재미있게

읽고 또 읽었는데

둘째는 재미있어 하지 않네요.

 

Stage 7 부터는 글도 많다고 해요ㅠㅠ

 

한글책이 우선 되야 한다는 말이

정말 맞는것 같아요.

 

한글책 글밥 많은걸

혼자 읽지 않으니

영어책이라고 읽을리가 있나요ㅠㅠ

 

 

 

집에 있는 Stage 7 책만 모아서 찰칵!

6권만 있는건 아니고

아래쪽에 쌓여있어요 ㅎㅎ

 

 

 

한권만 살펴볼까요?

Stage 6 부터는

Magic Key 시리즈라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Magic Key를 갖고

다른 시대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랍니다.

(비슷한 류의 판타지가 참 많죠?)

 

 

 

 

 

Biff와 Chip이 로마에 대한

프로젝트를 하는데요.

Biff는 chariot 를 만들고

Chip은 그림을 그립니다.

 

 

 

Chariot는 4마리 말이 끄는 마차같은건가봐요.

 

 

 

엄마 아빠가 로마식 옷을 입고

아이들과 놀아주네요.

Kipper는 pizza를 갖고 있고

엄마는 포도를 갖고 있는데요.

 

이때 로마인들은 피자가 없었다고 Biff가 말을 합니다.

 

 

Biff와 Chip은 chariot 를

페인트칠 하고 있는데

갑자기 Magic key 가 반짝이더니

새로운 여행이 시작됩니다.!!

 

흥미 진진한가요?ㅎㅎ

 

저희 큰애는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Biff와 Chip이 도착한곳은

로마시대에요!

 

 

중간 내용은 생략되었는데

아이들이 피자 만드는 법을 로마사람들에게

알려주고 함께 먹어보느 장면입니다.

 

하지만 길에 아무도 지나가지 않고

아무도 피자를 사러 오지 않네요.

 

 

chariot race가 있는 날이라 아무도 오지 않는것을 알고

모두들 chariot race 하는 곳으로 피자를 들고 갑니다!

 

다음 이야기는~~~??

 

 

이렇게 아이들이 다른 시대로 이동을 해서

겪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둘째는 SR이 3점이 넘는데도

Stage 7 글이 많다고 힘들어하는걸 보면

어떻게 도와줘야 할지 참 어렵네요.

 

큰아이 한번 키워봤다고

둘째도 키우기 쉬운건 아닌가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