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우리나라맛집

경주맛집 / 강남 숯불갈비 / 주차장 정보

GoodFortune 2018. 11. 29. 17:22
반응형

경주 강남숯불갈비

 

 

낮에 황리단길에 갔다가

한시간 웨이팅을 한 후

저녁에는 유명맛집 말고

그냥 밥집을 찾아가보기로 결심했어요.

 

검색을 하다가

강남숯불갈비라는

동네 돼지갈비집을 발견하고

찾아갔는데요.

 

위치는 대릉원 부근입니다.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는데

차 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7시쯤 도착했는데

주차자리가 없어서

밥먹다 전화오면 빼주자 싶어서

주차장에 이중주차했는데

식사하는동안 연락없이

무사히 식사했어요.

 

 

 

사람 많지 않은곳 가려고 했는데

세상에 이곳도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세팀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격은

갈비살 20000원

갈비살양념 20000원

돼지갈비 9000원

생삼겹살 9000원 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친절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고 음식 받았어요.

 

기본 반찬은

물김치,도토리묵, 양상추샐러드

간장 파절이, 양파절이 정도 나오고

사진에는 없지만 야채쌈이 나옵니다.

 

 

돼지갈비는 가격 대비 괜찮았어요.

동네에 자주가는 맛집이 있는데

그정도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괜찮은 정도라고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불판이 너무 자주 타서

바꿔가면서 먹어야 해서

좀 불편했지만

돼지갈비니까 이해해야겠죠?

 

아이들과 함께

돼지갈비 3인분을 맛있게 먹고

식사로 된장찌게 주문했는데요.

 

이날 너무나 피곤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맛있었어요!!

 

동네 맛집인줄 알고 갔는데

동네사람들도 많았지만

대릉원 부근이라 그런지

관광객도 많은듯 싶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면

음식점 선택이 쉽지 않은데

어딜가나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

참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