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우리나라맛집

[남양주맛집] 뷰도 분위기도 맛도 좋은 달빛식탁

GoodFortune 2020. 8. 23. 13:04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달빛식탁!

우리집에서 가면 꽤 거리가 있는데 어쩌다보니 한달 간격으로 두번을 다녀왔다.

아이들이 너무 잘 먹고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떡볶이 메뉴가 있다보니 그렇게 된듯.

주차 공간도 여유있고 강가에 있어서 식사 후에 산책하기에도 좋았다.

 

 

 

 

주말 오후에 갔더니 대기가 조금 있었는데 이름 전화번호 적어놓고 뒤에서 산책하며 기다렸다.

10~1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은데 공간이 넓으니 지루하지 않았다.

달빛식탁 정원과 강가 사진들...

 

 

 

강에서 바라본 달빛식탁

푸르름이 가득해 건물이 잘 보이지 않네ㅠㅠ

정면샷은 못찍었다.......

 

처음 방문시 먹은 풀메뉴샷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불고기 크림파스타, 매운 해물떡볶이, 소보로밥 되시겠다.

 

불고기 크림파스타와 소보로밥은 아이들 메뉴였는데 불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너무 잘먹었다.

심지어 소보로밥은 추가로 하나 더 시켜먹었....ㅋㅋ 아이들 메뉴로 정말 강추함!!

우리가 먹은 아보카도 명란비빔밥과 해물떡볶이도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두번째 방문시 먹은 풀메뉴샷

두번째 방문에서도 첫 방문 그대로 시키고 싶었으나 그래도 다른 메뉴도 먹어보자 해서 불고기크림 리조또를 시키고 아이들은 소보로밥을 추가로 먹었던지라 이번엔 처음부터 두개로 주문 ㅋ

 

 

리조또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고 두번 먹어도 맛있었던 떡볶이도 추천메뉴!!

 

 

마지막으로 메뉴샷을 남기고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