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영어도서

로알드 달 소설 / 초등 영어책 추천 / 영어소설 입문

GoodFortune 2019. 4. 10. 15:05
반응형

최근에 아이들이 읽은

로알드 달 소설입니다.

 

1학년인 작은아이는

The Enormous Crocodile 과

The Magic Finger를

 

3학년인 큰아이는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와

Matilda를 읽었는데요.

 

큰아이 읽으라고 두권을 주문했는데

둘째도 읽고싶어해서 얇은 책 두권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Book Level은 아래와 같습니다.

 

The enormous crocodile 4.0

The Magic Finger  3.1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4.8

Matilda 5.0

 

 

 

앞의 두권은 책이 얇아서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읽을 수 있더라구요.

 

아래 책은 Fantastic Mr.Fox 인데요.

그림도 많고 문장도 간결하게 되어 있어서

챕터북 잘 못읽는 둘째도 잘 읽었어요.

 

 

아래 책은 The enormous crocodile 인데요.

책이 컬러가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저희 둘째는 아직 갱지 책은 거부감이 있는것 같아요 ㅎㅎ

 

 

다음은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책의

한 페이지 입니다.

 

일반 챕터북보다 글이 더 작게 써있어서

처음엔 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한글로 먼저 읽은책이라 그런지

읽긴 하더라구요.

 

 

AR 퀴즈는 부담스러운지 다음에 다시 읽고

풀겠다고하네요

언제쯤 풀어보려나요 ㅎㅎ

 

아래는 Matilda 입니다.

중간에 삽화는 있지만

일반 챕터북보다 빼곡한 글이 있어요 ㅎㅎ

 

 

한글로 된 로알드 달 소설을 재미있게 읽길래

사줬는데 영어책은 한번 읽고 다시 안읽네요 ㅠㅠ

 

 

조금 더 크면 또 한번 읽겠죠?

 

3학년 큰아이는 Book Level 4-5점대 책을 많이 읽고

1학년 둘째아이는 Book Level 2-3점대 책을 많이 읽고 있습니다.

 

소설류는 아직 편하게 읽지는 못하는것 같지만

거부하지 않고 펼쳐보는것만으로도

만족하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