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우리나라맛집

공주맛집 명성불고기 백종원 3대천왕 불고기편

GoodFortune 2022. 10. 9. 15:47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불고기편에 나와서 유명 맛집이 됐다고 하는 공주 명성불고기

2016년 4월 방영되었고, 함께 뽑힌 불고기 식당은 대구 진미식육식당경주 남정부일 기사식당이라고 한다.

 

 

 

공산성 부근에 있어서 저녁 먹고 공산성 야경을 봐도 좋고 공산성을 먼저 둘러보고 저녁으로 먹어도 좋을듯 싶다.

시장에는 들르지 않았지만 공주산성시장 바로 앞이라서 시장구경도 하면 좋을듯.

 

 

식당 대기를 싫어하는 우리 가족은 마감시간 즈음 가는걸로 ㅎㅎ

검색했을 때 8시반이 라스트오더인데 일요일 저녁 7시반쯤 도착했더니 대기는 두팀 정도 있었고 우리가 마지막 팀이었다.

마감시간에 가면 너무 아슬아슬하기 때문에 7시~7시반 사이에는 도착해야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마지막팀이라 뒤에 팀들 다들 아쉬워하는걸 보고 가슴을 쓸어내리고 ㅎㅎ

 

우리는 10분 좀 넘게 기다리다 바로 들어갔다.

 

 

 

메뉴는 아래와 같이 등심, 생불고기, 불고기(뉴질랜드산) 외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우리는 한우 생불고기로 선택.

뉴질랜드 불고기는 양념을 미리 해놔서 바로 나오는데 생불고기는 조금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다.

앉아서 10분? 조금 넘게 기다린듯 싶다.

 

짜잔. 맛있게 나온 불고기~~~

어른 둘, 초등 아이둘과 생불고기 3인분으로 충분히 잘 먹었다. (우리집 사람들은 모두 적게 먹음을 참고로...)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입맛 까다로운 우리집 아이들도 너무 잘 먹었다.

여행가서 아이들이 잘 먹는것만큼 뿌듯한 일이 없는데 매우 뿌듯한 저녁식사였다.

 

 

 

보글보글 끓고있는 불고기 (먹던 중 찍음 ㅎㅎ)

사장님이 생불고기라서 샤브샤브 느낌으로 익으면 고기 건져서 바로 먹으라고 하셨다.

육수까지 너무 맛있어서 밥에 비벼서 맛있게 한그릇씩 뚝딱 하고 나옴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정말 좋은 식당이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모두 좋았던 저녁식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