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서울맛집

[서촌맛집] 파스타맛집 밍고네식탁 (대림미술관 맛집/경복궁 맛집)

GoodFortune 2018. 4. 1. 22:46
반응형

 

대림미술관에 갔다가 가까운 곳에 있는

밍고네 식탁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파스타를 좋아해서

가까이에 있는 파스타 집을 검색해서 갔답니다.

 

대림미술관에서 아래 빨간 길 따라서 가면

5~7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경복궁, 대림미술관에 갔다가 들르기도 좋고

서촌마을 구경하다가 점심 먹으러 들러도 좋은 위치에요.

 

저는 주차장은 경복궁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2시간 3000원

10분당 800원씩 추가금 있어요^^

 

 

 

길을 따라 가면 이렇게

엔틱한 밍고네 식탁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주택들을 리모델링해서

이쁜 식당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내부는 아래처럼

유럽분위기가 흘러요.

유럽 여행 갔을때 들렀던 식당들 생각이 나더라구요.

엔틱한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고 이쁜것 같아요.

 

주말 점심인데 3~4 테이블 정도

식사하고 있었어요.

시끄럽지 않고 좋았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아담하고 이쁜 식당이죠?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이들이 늘 주문하는 까르보나라

그리고 안심버섯 볼로네제

고구마 치즈오븐요리를 주문했어요.

 

아이둘 어른둘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구요.

 

 

까르보나라는 정말 고소하더라구요.

파스타 집 갈때마다 아이들때문에

까르보나라는 늘 주문하거든요.

 

그런데 정말 세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이들 때문에 몇번 못떠먹었지만요.

다음에 또 가면 다른 크림파스타 맛도 꼭 봐야겠더라구요.

 

 

 

 

그리고 안심버섯 볼로네제와...

 

잘못 서빙받은 가지와 마카로니 치즈오븐요리입니다....

 

몇번 떠 먹으면서 음? 왜 고구마 맛이 안나고

가지가 있지?

라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

 

잘못 서빙 됐다면서

가져가셨어요.

 

먹기 전에 말했어야 했는데

좀 죄송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덕에 저는 오븐요리를 두개 다 맛보았네요^^;;;

 

가지 마카로니 치즈 오븐은

딱 두번 떠먹었지만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볼로네제도 안심도 괜찮고

소스도 꽤 괜찮았답니다.

 

 

그리고 올바르게 다시 나온

고구마 치즈오븐요리 입니다.

 

요건 달콤한 맛과 아몬드가 잘 어우러졌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맛인데

저희 집 아이들은

입에 대보지도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남편과 제가 쓱싹 다 먹었습니다.ㅎㅎ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은 큼직하게~

첨부했어요.

 

잘 안보이면 불편하더라구요.

 

 

 

 

 

 

 

 

파스타와 치즈 오븐요리는 만원 중후반 정도이고

메인 오븐요리는 2만원 이상이네요.

 

 

까르보나라 ★★★★★

안심가지 볼로네제 ★★★★

고구마치즈오븐 ★★★★

 

 

분위기 ★★★★

위치 ★★★★

 

위와 같이 별점 남깁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도 좋고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방문한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가격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또 방문하게 될것 같아요.

 

아이들이 어릴 때는 식당도 찾아가기 어렵고

걷는곳이나 주차장 없는 곳은 찾아갈 생각도 못했는데

이제 좀 컸다고 데리고 다닐만 하네요^^

 

주말에 경복궁 근처 나들이 하시고

점심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