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서울맛집

[광명맛집] 브런치 카페 MLMG

GoodFortune 2017. 12. 21. 00:20
반응형

 

오늘은 광명 브런치 카페인 MLMG 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사실 지금은 겨울이지만...

다녀온건 여름인데 사진정리하다가 발견하고선 이제 올리네요^^

 

바깥 풍경은 푸르른 여름날이라서

올린 날짜의 날씨와 맞지 않는점은 양해해주세요

 

 

친한 언니와 브런치를 하기로 하고

서로의 위치에서의 적정점을 찾아 광명으로 약속 장소를 정했어요 ^^

광명이 요즘 교통의 요지가 되는것 같아 은근 약속잡기 편하더라구요.

 

 

MLMG 카페는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외부 모습이에요

광명에 이런곳 찾기 힘들어요...ㅎㅎ

죄다 한식 위주의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가끔 식사하러 광명에 가는데

이런 브런치 카페는 여기가 유일한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바깥에는 전용주차장이 있답니다.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해서 주차장이 널럴했어요

10~15대 정도 주차가능했어요

 

유료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쿠폰 준다는데

저는 받지 않아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준다고 하니까 주겠죠?

ㅎㅎㅎㅎ

 





사진처럼 예쁜 정원 사이로 노천카페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내부는 아래처럼 아늑한 분위기랍니다.

약간 엔틱한 느낌도 있는것 같구요.

따스한 분위기의 카페에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바라본 바깥 모습이에요.

미세먼지만 아니면 맑은 하늘과 산을 볼 수 있는데

대기상태가 좀 아쉽네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날이 맑은날이면 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있것 같아요.

 

 






날이 좋을때는 이렇게 문을 열어둬서

바깥바람과 함께 할 수 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초여름이라 선선한 바람이 조금씩 들어와서

창문이 열려있으니 좋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작은사이즈에요.

Half 사이즈와 Full 사이즈가 있었는데

Half 사이즈로 시켰어요

사진으로 보면 사이즈 가늠이 안될수 있는데..

Half 라고 하기에 꽤 많아요

 

 

 

그리고 아침을 안먹고 만났으니까!

클래식 클럽 샌드위치까지!

이렇게 메뉴 두개 골라 먹었더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브런치 메뉴 주문시

커피나 차는 반값에 주문할 수 있어요~

 

 

 

둘이 배부르게 먹고

신나게 수다떨고 귀가했습니다

 

 

평일 11시쯤 갔더니 대부분 여자손님들이어서

수다와 웃음꽃이 가득한 브런치 카페였어요.

 

밤일마을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찾기 힘든데

브런치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메뉴판은 사진이 없어서 요기에 글로 남길게요

 

 

클래식 클럽 샌드위치 9.0

핫 치킨 갈릭 치아바타 샌드위체 9.0

리코타 치즈 샐러드 7.0(H) 13.0(F)

닭안심 요거트 샐러드 7.0(H) 13.0(F)

타이식 새우 필라프 9.0

김치 베이컨 필라프 9.0

매운 볶음 우동 9.0

시금치 플랫브레드 12.0

마늘칩 고르곤졸라 플랫브레드 1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