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서울맛집

[인천맛집] 수림공원가든에서 가족식사

GoodFortune 2018. 1. 1. 10:56
반응형

얼마 전 수림공원가든에서 가족식사를 했답니다.

17년 4월에 확장리모델링을 해서 아주 멋지게 새로 지었더라구요.

84년부터 이 자리에서 장사를 했다고 해요.

 

주차장 자리도 넓어요~

주차 안내 아저씨들이 안내해주시고요. 40대 정도 주차할수 있는 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리모델링 한 티를 팍팍 내며 간판이 빛나고 있네요^^

 

 

 

 

들어가는 문 앞에 폭포가 떨어지고 있는데

겨울이라서 떨어지는 물 아래로 얼음이 있더라구요.

겨울의 전경을 느낄 수 있었어요^^

너무 추워서 사진은 실내에서 찍었어요.

밖에서 보면 더 멋있는데 말이죠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이 친절하게 안내 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한돈수제왕갈비 먹었어요.

돼지갈비 250g 에 16,000이면 비싸지 않은 가격이죠?

 

 

 

2층 입구입니다.

데스크도 고기집답지 않게 너무 멋지게 했더라구요.

오른쪽에 예약자와 Room number 가 안내되고 있습니다.

 

 

 

Room으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로비는 엄청~ 넓구요. 방으로 된 공간도 있고, 이렇게 가족식사를 위한 룸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제일 끝 방 5번 Room 에서 식사를 했어요.

 

 

 

방은 8인방이었구요.

사진으로 분위기와 룸 공간을 보실수 있습니다.

룸 안에 불판, 컵, 개인접시가 전부 있어서 바로바로 준비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가져다 달라고 하면 가지러 가시는데 시간걸리고 빠뜨리고 오시기도 하고 그렇잖아요.

그런데 룸 안에 전부 있으니 필요할때 바로바로 주세요~

벽은 붉은벽돌로 되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을 준답니다.

 

 

 

고기가 오기전 사진이에요.

샐러드와 잡채, 양념게장, 짱아찌 등이 있어요.

양념게장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사진도 있어야하는데.. 어른들 뫼시고 하는 가족식사라 사진이 없어서

이해해주세요.

식사한 어른 6명 모두 고기 너무 맛있다며 잘 드시고, 입짧은 저희 아이들도 고기 맛있다면서 잘 먹었답니다. 돼지갈비 시켜도 고기 구워주시고 좋아요^^

 

 

 

 

아래 사진은 놀이방입니다.

일찍 식사를 마친 아이들은 놀이방으로 달려가서 놀았어요.

오락기에 붙어서요;;;

이럴때 아니면 언제 오락기 만져보겠어요. 공짜오락이니 맘껏 하라고 두었죠 ㅎㅎ

고기집에서 어른들은 식사 오래하고 냉면까지 먹어야 하는데 아이들은 힘들어하잖아요.

이럴때 놀이방 참 좋은것 같아요.

물론, 많이 안먹고 놀이방 가려고 하는 단점도 있어요ㅠㅠ

 

 

 

1층으로 내려오면 사진처럼 카페가 있어요.

카페 한쪽으로는 룸이 3~4개 정도 있어서 저희처럼 단체로 가면 룸에서 커피를 마실수도 있답니다.

식사한 룸보다 큰 카페룸에서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어른들은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었답니다.

식사고객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커피를 주문할 수 있어요~

 

 

 

 

총평은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가족끼리만 가기에도 괜찮은 고기집이에요.

깔끔하고 시끄럽지 않고요.

 

저는 처음 가봤지만 한자리에서 워낙 오랫동안 장사해서 아마 동네분들은 다 아실것 같아요^^

고기 구어주시는 분이 자기네 고기 너무 맛있어서

다른데서 회식 못한다면서 하소연 하시더라구요 ㅎㅎ

 

 

수림공원가든은 아래 지도의 위치에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