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서울맛집

종로맛집 종로타워 B2 도쿄스테이크

GoodFortune 2018. 9. 17. 23:00
반응형

종로타워 지하2층에 있는

도쿄스테이크에 다녀왔습니다.

 

주차할 수 있으면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

종로타워 지하에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요즘 도쿄스테이크가

여러군데 지점이 생겼더라구요.

저도 처음 가봤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어요~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곳곳에 자리잡은 명소의 맛집들의 메뉴를

모아놓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입니다.

 

규슈 지방의 라멘

후쿠오카의 명란파스타

고베의 스테이크

오사카의 스테이크 덮밥

가나가와의 커리

 

이렇게 일본의 명소 음식을 가져와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일본에서 가져온 브랜드인가 했더니

우리나라 브랜드라고 합니다.

 

 

 

 

 

메뉴는 보기 좋게 큼직하게 올리겠습니다~

 

모바일에서 보면 확대가 안되더라구요

티스토리가 이런면에서는 좀 부족한것 같아요.

 

스테이크 가격 참 착하죠?

등심 스테이크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좋았어요~

 

 

 

 

파스타도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사진이 있으니 참고해서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북해도 미쇼파스타와

도쿄 명란 파스타

와우 스테이트 치즈 떡볶이를 선택!

 

 

 

스테이크 덮밥도 맛있어 보였어요.

 

 

라멘도 다양하게 있네요~

아이들이 라멘 좋아하는데

고추가 하나씩 표시되어 있어서

먹고 매워할까봐 그냥 안시켰어요ㅠㅠ

 

 

 

10~15분 정도 걸려서 음식이 나온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북해도 미쇼파스타

 

새우와 관자가 들어간 퓨전파스타인데

제 입맛있는 맛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해요.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

스테이크 치즈 떡볶이

 

저희 부부가 떡볶이를 좋아해서

빼지않고 잘 시키는 편인데요.

 

여기 떡볶이 떡이 너무 가늘야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담에 가도 또 시킬것 같은 맛!!

 

 

 

요건 스테이크와 함께 나온

어묵과 꼬마우동이에요.

 

 

 

그리고 스테이크는.....

등심스테이크 120g으로 주문했는데요.

 

사진 찍기전에 아드님이 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생겼다며 기다려주지 않았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120g은 좀 부족했어요~

 

 

그리고 아이들용 명란파스타

 

크림파스타와는 맛이 좀 다르더라구요.

살짝 새콤한 맛이 나는 크림소스였어요.

 

저희 아이들은 정통 크림파스타를 좋아해서인지

명란파스타는 인기가 별로 없었네요ㅠ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한번 가보려고 했던 음식점이었는데

종로 근처에 간김에 생각없이 들렀는데

괜찮았던것 같아요.

 

등심스테이크와 스테이크치즈 떡볶이가 좋았고

그담은 북해도 미쇼파스타도 괜찮았어요.

 

아쉽지만 명란파스타는 제 입맛엔 좀 안맞았던것 같아요^^

 

 

 

주차장이 있는곳은 또 한번 가게 되어있는데

다음번엔 종로타워 다른 식당에도 들러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