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다른나라여행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3탄 / 카라스파 이용하기

GoodFortune 2019. 1. 17. 14:53
반응형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5반5일 3탄!

 

이번 포스팅은 제이파트의 카라스파에 대해 얘기할게요!

 

 

카라스파는 세부에 다른 리조트에 묵어도

마사지 받으러 올 정도로

세부에서 가장 유명한 스파라고 합니다.

 

차량 픽드랍을 해주기 때문에

다른 리조트에서 이용하기에도 편하다고 해요.

 

다른 곳에서도 온다는데 제이파크에 숙박하니

꼭 하고 가야겠죠??

 

 

 

조식 먹고 스파 예약을 하러

로비로 향했습니다.

 

 

로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천장에 닿도록 크게 있어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죠?ㅎㅎ

 

빈틈없이 꾸며진 트리가

한눈에 들어와서 너무 예쁘답니다.

 

 

 

 

 

로비에서는 상시 예약받는 분이 앉아계신데요.

 

필리핀 분이시지만

예약하려고 한다고 하면

간단히 설명해주시고

전화로 한국인과 연결도 시켜주시더라구요.

 

사전예약도 가능한데

숙박하시는 분들은

가서 직접 예약하시는것이 더 싸요!!

 

공식홈페이지 50% 할인된 금액보다

로비에서 숙박 하인 30% 로 된 금액이

더 저렴했답니다.

 

마사지 종류는 엄청 다양했는데요.

카라스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퍼온 설명입니다.

 

로비 직원이 추천해준 마사지는

힐롯 오일 마사지였어요.

 

1시간 1시간반 2시간 코스 중

선택해서 진행이 되는데요.

2시간 코스에는 바디 각질제거 코스도

포함된답니다.

 

 

 

카라스파에서 유명한 마사지가

황제 스파 패키지인데요.

 

 

아래 패키지 코스 참고하세요.

 

 

 

 

힐롯 마사지 2시간 코스에도

유기농 바디스크럽이 포함되어 있어서

차이가 별로 없는것 같아요.

 

플라워배쓰와 후식 차이인듯해요.

저는 혼자 받았기 떄문에

플라워배쓰는 필요 없더라구요.

 

 

 

그리고 임산부 마사지와

키즈 성장 마사지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간지럼 타서 가능할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오전 10시반으로 예약을 하고

스파 가는길에 찍은 리조트 모습들입니다.

 

 

계단 장식이 우아하죠?

크리스마스라서 꾸민건지

원래 그런지 모르겠어요.^^

 

 

 

오전부터 물놀이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저희집 삼부자도 저기 어디쯤에 있으려나요 ㅎㅎ

 

 

 

 

스파 가는길에 있던 네일샾인데요.

매니큐어 300페소

페디큐어 600페소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우리나라랑 비교할 수 없는!!!

 

 

 

 

그리고 가장 끝에 있는

스파에 도착했습니다!!

 

 

 

 

상담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저는 예약하고 왔기 때문에

잠깐 기다렸다가 바로 들어갔어요.

 

 

 

상담데스트에 계신

남자직원 분이 한국분이세요.

 

그래서 어떤 순서로 진행 될거다

간략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스파 룸에 들어가면

가운과 일회용속옷을 주고

갈아입은 후 똑똑똑 해달라고 해요.

 

갈아입은 후 얼른 사진 한장 ㅎㅎ

 

 

 

 

그리고 시작하자마자

요 자리에 앉아서 족욕을 시작합니다.

 

 

 

마사지 비용 적힌 종이를

사진을 못찍어서 넘 아쉬운데

힐롯 마사지 2시간 코스가

30% 할인 받아서 4만원대였어요.

 

황제 마사지 2시간반 코스는 8만원대였구요.

 

 

족욕 - 바디스크럽 - 샤워 - 오일마사지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황제 마사지는 플라워배쓰와 후식이 포함되더라구요.

 

강도는 중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딱 좋았어요.

 

너무너무 시원하게 잘 받고

중간중간 단잠에도 빠지고 그랬답니다.

 

 

남편한테 같이 받자고 했지만

아이들이랑 있겠다고 해서

저 혼자 받았는데요.

 

둘이 받으면 샤워를 한명씩 해야해서

마사지 시간이 줄어들것 같아요 ㅋㅋ

 

저는 혼자 받으니 혼자 샤워하고

다시 마사지 시작해서 좋더라구요.

 

 

후회하지 않을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였습니다.

 

아이들 없으면 한번 더 하고 싶었지만

아이들과의 시간도 중요한 엄마니까

한번으로 만족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