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다른나라여행

푸켓 스플래쉬 비치 리조트 객실 (2-Bedroom Residence 객실 비교) 조식 워터파크

GoodFortune 2023. 3. 4. 20:21
반응형

스플래쉬에서 3박을 하게 되면서 객실 3개 타입을 가보게 되었다.

큰아이가 만12세가 넘으면서 성인으로 간주되어 성인 3명이 가능한 객실이 없어서 첫째날과 둘째날은 방 2개를 예약해야만 했다.

이그제큐티브룸(Executive Double Double)

1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Executive Family 1 Bedroom Suite)

 

세번째 날에는 2-Bedroom Residence with Balcony 에서 묵었다.

 

첫번째 이그제큐티브룸

두군데를 예약했지만 거의 이 방에만 있었다. 퀸이 두개가 있어서 둘씩 자는걸로 하고 방 하나는 화장실 쓸때만 간 것 같다.

 

 

 

이 사진부터는 1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Executive Family 1 Bedroom Suite)

작은 방에 이층침대가 있어서 아이들과 머물기 괜찮았으나 우리집 아이들은 따로 이층 침대에서 잠을 자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지는 못했다. 독립적인 아이들이라면 이 방으로 충분하다.

그런데 성인 2명으로만 되어 있어서 이 방 말고도 또 방을 예약해야만 했다는...

 

 

마지막으로 묵었던 방

2-Bedroom Residence with Balcony

가장 좋았다. 사실 이 방으로 다 예약하고 싶었지만 예약이 다 차있어서 어쩔 수 없이 1박만 하게 된...

침실 2개와 화장실 2개.

우리 가족이 묵기에 딱 맞는 방이었다.

 

같이 머물수 있는 거실 공간도 마음에 들었다.

마지막 공항 가기 전에 룸서비스까지 잘 시켜먹고 떠난 스플래쉬 리조트

 

 

순서가 뒤바뀐것 같지만 로비 사진도 남겨본다.

조식은 훌륭하진 않았지만 먹을만했다. 커피를 따로 돈주고 사마셔야 하는 큰 단점이 있기도 했지만.

 

 

멀리 보이는 스플래쉬 정글 워터파크

아이들이 이틀간 아주 잘 놀았다.

줄 서지 않고 탈 수 있는 슬라이드는 정말 최고

 

워터파크 내 식사 공간

피자와 햄버거가 최고다. 강추

조식보다 훨씬 맛있다.

 

 

 

전체적으로 한산한 분위기로

러시아 사람이 가장 많은 듯 싶고 간간히 한국사람 등 동양사람들도 보인다.

 

여유로운 파도풀

파도가 치진 않아서 그냥 수영하며 즐길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워터파크를 즐기기엔 가성비 최고인듯 싶다.

후기에 직원들이 불친절했다는 글도 있었지만 직원들도 대부분 친절하고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