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리고 맛집/우리나라여행

[제주여행] 비오는날 제주갈만한 곳 토이파크

GoodFortune 2020. 8. 23. 14:42
반응형

제주는 비가 오는 날이 많기 때문에 늘 여행 갈때마다 비오는날 갈곳을 검색하게 된다.

이번 제주여행에서도 역시나 비가 왔다...ㅠㅠ

 

그래도 아이들은 실내박물관도 좋아하기 때문에 잽싸게 검색해서 찾아온 토이파크 박물관.

위치는 제주 남서 방향에 위치하고 있다.

 

 

 

비가 와서 외관 사진은 없다..ㅋㅋ

한 가정에서 장난감을 사모아서 박물관을 열었다니 정말 대단하다 싶었다.

아이들은 보면 좋아하지만 엄마는 별 감흥없는 장난감들..ㅋ

남편도 좋아하는걸 보면 남자들이 더 장난감에 열광하는 것 같다.

위에 있는 작품은 루부르 박물관에 전시되었던 플레이 모빌이라고 한다.

정말 신기한 것들을 많이 모아놓았다.

대단하심!!

 

세계의 건축물들.. 우라나라 롯데타워도 레고로 만들어 놓았다.

 

엄마는 여자인지라 이런 인형보면 이쁘긴 하더라 ㅋㅋㅋ

여자 어린이들은 이런 인형 얼마나 갖고 싶을까?

 

그리고 놀라웠던 이병헌.... 정말 사실과 너무 비슷하게 묘사했음.

코가 좀 길었던 점이 아쉬워...ㅎㅎ

 

 

장난감 구경을 한 후에는 트램폴린이 있는 작은 놀이방도 있고 지하에서 서바이벌 게임(총쏘기)도 할 수 있다.

4학년짜리 큰아들은 서바이벌 게임이 제일 재미있었다고 하는데 정말 좁은 방에서 쏘는데 뭐가 재밌단건지 너와 다른 엄마는 참으로 이해할수가 없구나 ㅋㅋ

 

그래도 제주여행을 마치며 하나씩 생각해보는데 아이들은 둘다 토이파크가 좋았다고 하니 비오는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추천!

 

 

 

반응형